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의 대부분은 어렸을 때부터 꾸준한 독서가 큰 도움이 되었다는 공통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독서 습관을 체계적으로 갖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리딩플러스는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독서습관을 가질 수 있게 코칭하고 관리합니다.
올바른 독서법에 대한 코칭과 독서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역량을 강화시키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진행합니다.
개인 맞춤형 독서 솔루션 리딩플러스의 RPS 독서법ATCCI 역량 강화 훈련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4차 산업혁명시대의 리더로 만들어드립니다.
리딩플러스는 독서 습관이 잡히지 않은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독서 방법을 유도합니다.
일주일에 한 권의 정규 도서와 두 권의 추천 도서를 합하여 연간 총 144권에 달하는 책을 읽습니다.
단순 독서가 아니라, 책을 바르고 깊게 읽어내는 정독(精讀)과 숙독(熟讀)을 통해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합니다.
빌 게이츠는 자신의 성공은 어린 시절 마을 도서관에서 독서한 덕분이라고 밝혔고,
자신의 독서 습관은 하버드 졸업장보다 더 중요하다며 독서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오마하의 현인으로 불리는 워런 버핏도 젊은 시절 도서관에 있는 모든 투자 관련 서적을 읽었다고 합니다.
빌게이츠와 워런 버핏은 독서를 통해 새로운 것을 상상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들을 창조했습니다.
이를 통해 각 분야의 리더로서 적지 않은 영향을 다수에게 발휘하고 있습니다.

빌게이츠

William Henry "Bill" Gates III

워렌 버핏

Warren Buffett

독서는 뇌의 정보처리 회로를 바꿈으로써 인간에게 올바른 삶의 방식과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능력을 기릅니다.
바르고 깊이 있게 읽음으로써 아이들의 머릿속에서는 주요 장면과 줄거리, 인물들의 관계 같은 정보들이 집처럼 구축됩니다.
독서 수준에 맞는 책을 읽고 머릿속에 집을 지을 수 있는 아이는 교과서를 읽을 때도 내용을 이해하고,
자기 방식대로 개념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2022 개정교육과정과 고교학점제의 목표는 '창의융합형 인재 양성'입니다.
이는 인문·사회·과학에 대한 기초 소양의 중요성이 증대함을 의미합니다.
또 서술형과 논술형 평가 및 수행 평가의 비중이 커지므로 국어와 독서는 앞으로도 더 중요해지게 됩니다.
리딩플러스는 문학·인문·사회·과학 등 전 분야에 걸쳐 학생의 수준에 맞는 추천 도서를 제공합니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 '단계별 독서법'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개인맞춤형 독서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리딩플러스 커리큘럼을 따라오며 학생은 자연스럽게 독서에 친숙해지고 스스로 책을 찾아 읽게 됩니다.
리딩플러스는 레벨별 엄선된 추천 도서를 기반으로 맞춤형 교재학습을 지원합니다.
학년을 구분하지 않는 무학년 교재이기 때문에 학생 레벨에 맞는 책을 읽고 스스로 문제를 풉니다.
'지식 다지기', '어휘 다지기', '내용다지기', '독해 다지기', '생각 다지기'
다섯 단계에 걸쳐 책의 내용을 다지고 복습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리딩플러스는 온-오프 융합 학습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교재 학습 후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하여 오답 학습을 마친 후 개별 맞춤 리포트는 물론 첨삭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리딩플러스는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교육받는 학생에 대한 맞춤형 학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교사들은 '학생 관리 솔루션'을 통해 학생들의 진도나 학습 진행 상황 등을 스마트 기기를 통해 손쉽게 관리가 가능하며,
학생들은 오프라인 수업과 온라인 스마트 러닝의 병행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